TV조선 ' 파랑새는 있다' 2차 오디션 캐스팅 결과 안내

입시반

입시반

입시반/입시대비반

☉ 대상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진학을 희망하는 고3, 재응시자, 편입생

☉ 수업구성
입시반 연기 주 3회, 뮤지컬 주 1회, 무용 주 1회
입시대비반 연기 주 3회, 뮤지컬 주 1회, 무용 주 1회

※ 본인 희망에 따라 조정 가능

☉ 교육과정
기초교육과정
신체훈련

스트레칭:무대에 서기전 긴장되어있는 근육을 순차적으로 풀어준다.

무대서기:일상과는 다른 무대에 서기 적합한 몸을 만들어준다.

움직임:인물이 느낀 감정과 상태를 무대 위에서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만든다.

소리훈련

호흡: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어떤 상황에서든 그에 맞는 자연스러운 호흡을 짧은 시간 안에 만들어낸다.

발성:몸의 진동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정확한 자신의 소리를 찾아낸다.

발음:정확한 전달을 위한 훈련으로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서도 연습할 수 있는 상태까지 만든다.

연기접근과정
즉흥상황훈련

연기에 쉽게 접근하기 위해 정해진 대본이 없는 상황에서 연기

반복되는 훈련으로 대사를 분석하는 능력을 향상

갑자기 주어진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능력배양

화술훈련

자신이 사용하는 언어에 대한 인지

성대에 무리가 가지않는 자기본연의 소리로 연기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든다.

정확한 딕션을 위한 훈련

대본분석

사조별 작품분석:그리스 시대부터 현재의 극까지 통털어서 작품의 전반적인 연기방식의 흐름을 익혀

작품에 맞는 연기를 하는 것

목표찾기:작품 속 인물의 생각을 찾아내서 연기가 나아가야하는 방향을 찾는 기초적이면서도 중요한 작업

캐릭터 분석:인물이 처한 상황과 대사를 연결시키기 위해 대본을 분석하는 작업

대사 분석:인물의 전체목표와 캐릭터에 맞는 말의 의도를 찾아가는 작업

독백발표

위의 훈련들을 독백에 응용함으로써 연기 실력을 향상시키며 자신에게 맞는 독백을 찾아간다.

실전응용과정
자유연기

입시에서 보여줄 자신만의 대사를 찾아서 이론작업을 기초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연기를 만든다.

지정/즉흥연기

각 학교에서 작품을 지정하거나 당일에 즉흥대사가 나오는 경우를 대비해 이에 따른 분석법을 기초로

당황하지 않고 표현할 수 있게 만든다.

종합연기

자신만의 특기와 준비된 자유연기를 접목시켜 장점을 극대화해 발표하는 이가 최대한 돋보이게 한다.

특기

분야가 다양해짐에 따라 특기의 비중이 점점 커져 자신에게 맞고 최대한으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특기를 만든다.

구술대비

실기시험이 끝난 후 감독관의 질문에 가장 효과적인 대답을 차분하고 자신감 있게 할 수 있도록 한다.

모의test
모의고사

정기적으로 실제 시험장과 가장 비슷한 환경을 만든 후 학생들 각자가 시험장에서와 같은 경험을 겪게 하여

실전에서의 긴장감을 덜어주고 학생들의 문제점을 파악한 후 보완해나간다.

카메라/촬영

스스로가 자신이 연기하는 모습을 직접 모니터하며 선생님과 함께 문제점을 신속하게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해나간다.

문의하기 sns zone 카카오톡상담 페이스북 오시는길 top